Reviewer 김c

반응형

검은 씨앗 기름이란 무엇일까요?



<하이라이트>

1. 검은 씨앗 기름은 항산화 특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2. 이 오일은 고혈압과 천식과 같은 일반적인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블랙시드 오일은 피부와 모발의 미용 치료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Negella sativa는 동유럽, 중동 및 서아시아에서 자라는 보라색 또는 흰색의 꽃을 피우는 작은 꽃 관목입니다.


그것은 의심의 여지가 보일지 모르지만, 관목은 작은 검은 종자가 있는 과일을 생산합니다. 이 검은씨앗은 숸년 동안 구제 수단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치유와 보호를 위해 역사상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투투왕의 무덤에서 검은 씨앗을 발견하기까지했습니다. 빵, 카레, 피클에 풍미를 더하기 위해 요리에도 사용됩니다. 먹을때, 씨는 수시로 커민 또는 오레가노와 비교되는 쓴 맛이 있습니다.


블랙씨드 오일의 일부 추가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은 캐러 웨이

-검은 커민

-검은 양파 종자

-칼론 지-


검은 씨앗 기름은 항산화 특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들은 신체 내부와 피부의 염증을 완화시켜줍니다. 허브와 보충제는 FDA에 의해 감시되지 않습니다. 평판 좋은 브랜드를 연구하고 사용하십시오.


<검은 씨앗 기름 건강 혜택>


검은 씨앗 기름은 고혈압과 천식과 같은 가장 일반적인 건강 상태의 치료에 약속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칸디다 알비칸(Candida albicans)에 대한 강력한 항진균 활성을 보입니다. 이 효소는 채네에서 성장하여 칸디다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기타 흑종 자유 건강 혜택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혈압 감소 : 검은 커민 추출물을 2개월 복용하면 혈압이 약간 상승한 사람들의 고혈압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높은 콜레스테롤 감소 : 검은 씨앗 오일을 섭취하면 콜레스테롤 감소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지방산의 예는 리놀레산 및 올레산을 포함한다. 기름의 수준은 검은 씨앗이 재배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짓 눌린 씨앗을 먹을 때 결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 개선 : 구강 검은 씨앗 오일을 복용하면 염증성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천식 증상 감소 : 검은 종자 기름의 항 염증 효과는 천식 증상의 호전으로 연장 될 수있습니다. 기도의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는 기관지염 증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위장 장애 완환 : 검은 씨앗을 먹거나 검은 씨앗 기름을 섭취하면 위통과 경련을 완성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ㄴ디ㅏ. 기름은 가스, 위장 팽창, 궤양의 발병률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랙 시드 오일은 또한 항암 성질을 가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은 국소 적으로 적용될 때 피부암과의 싸움을 도울 수 있습니다.

thymoquinone및 다른 종자 물약으로 알려진 검은 씨앗 기름 부분은 실험실 주의 종양성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블랙 시드 오일은 암세포를 죽이기 위해 사용되는 방사선의 조직 손상 효과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는 인간에서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검은 종자유는 재래식 암 치료를 대체 할 수 없습니다.

<블랙 씨 오일 뷰티 혜택>

블랙 시드 오일은 문제가 되는 피부 상태에 대해 여러가지 용도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름은 많은 건강 식품 상점과 약국에서 발견됩니다. 미용 및 피부용 응용 프로그램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드름 : Journal of Dermatology & Dermatologic Surgery 에 따르면 검은 씨앗 기름 10%를 함유 한 로션을 바르면 2개월 후에 여드름 발생률이 현저하게 감소합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사람ㄷ르은 67%의 만족도를 보고했습니다.
  • 수분 공급 머리 : 검은 씨앗 오일은 인간의 머리카락에 발라 주어 부드럽게하고 광택을 줍니다.
  • 건선 : 검은 씨앗 기름을 바르면 건선 플라크(plagues)의 발생률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탄났습니다.
  • 연화 피부 : 오일과 모이스처 라이저에 검은 색 씨오일을 첨가하여 피부의 수분을 개선했습니다.
  • 상처 치료 : 검은 종자 기름의 응용은 상처 치유를 돕기 위해 염증과 박테리아의 존재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콜라겐 섬유를 키울 때 도움이 되지는 않지만 신체가 새로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성장 인자를 자극합니다.
검은 씨앗 기름은 의사가 처방전을 줄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요.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피부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트리트먼트 외에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뷰티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은 씨앗 기름은 안전한가요?>

검은 씨앗 기름이 스토크롬 P450경로를 통해 신체가 처리하는 의약품의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로의 효소는 일반 의약품의 90%를 대사합니다. 일반적인 약물의 예로는 metoprolol(Lopressor)및 혈액 희석제warfarin(Coumadin)과 같은 베타 차단제가 있습니다.

처방약을 정기적으로 복용하는 경우 흑 종자 기름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의사와 먼저상의하지 않고 정기적인 약물 복용을 중단해선느 안됩니다.

검은 씨앗 기름은 간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검은 씨앗 기름을 너무 많이 섭취 하면 간과 신장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 기관 중 하나에 문제가 있으면 의사에게 안전한 선량을 결정하십시오(있는 경우에). 또한 국소 검은 씨앗 기름은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피부의 넓은 부분에 적용하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하십시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