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100도 바깥에서도 사무실 에어콘의 스웨터와 담요에 묶인 모든 여성에게 최근 연구에 따르면 네 머리 속에는 전부가 아니라고 한다.


많은 여성들이 북극의 공기 조절 장치에 번들로 묶여 있기 때문에, 그들의 남성 대응 물체는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전혀 모른다. 사무실 A/C가 50년전의 공식 덕분에 남성에게 더 편한 기온에 편향 될수 있다고 말합니다.


Nature Climate Change 저널에 실린 2016년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무실 건물의 기온은 1960년대에 개발 된 공식으로 154파운드(40세) 남성의 신진 대사 속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세기가 더 지나서 인력이 크게 다르지만 서모 스탯은 그렇지 않습니다. 노동 인구의 절반은 이제 여성이며, 많은 살마들이 무서워하지 않고 입력 할 수 있도록 담요로 싸고 잇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여성은 집과 사무실에서의 평균 기온이 남성의 경우 71.6 도인데 비해 77도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들은 기초 신진 대사율이 낮기 때문에 에너지를 훨씬 더 빨리 태우고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NYU의대의 Devi Nampiaparampil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남성보다 더 적은 열을 방출하기 때문에 더 추운."


여름철 열은 또한 여성들이 에어컨이 설치된 사무실을 벗어나기 위해 야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옷 선택을 지시합니다.


Nampiaparampil은 "여성들은 스커트를 입는 경향이있어 다리가 끈적끈적하고 차아울 수 있으며 팔이 벗겨 질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재킷이나 정장을 입는 경향이 잇습니다. 이 모든 것을 합쳐 놓으면 남성과 여성의 차이가 더 두드러 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 쌀쌀한 기온은 생산성을 위해서도 크지 않습니다. The New York Times 가 인용 한 연구에 따르면 기온이 74~76도인 경우와 비교하며 기온이 68~72도인 경우 사람들은 실수를 많이하고 일ㅇ르 덜하게 됩니다.


가정이나 사무실의 온도 조절 장치를 몇도 정도 밀어 넣으면되는 또 다른 이점은 돈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미국 에너지 부(US Department of Energy)에 따르면 기온울 72도에서 77도로 올리면 전력 요금을 11%정도 절약 할 수 있다고 한다. 78도 이하의 모든 학위는 에너지 비용에 2%를 절약하는 반면, 78도 이하의 모든 학위는 6^ 추가 비용이 든다.


전력 요금 청구에 대한 비용 절감을 위한 또 다른 팁은 냉각 장치를 필요하지 않을 때 활성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서모 스탯에서 열을 방출하는 tv 및 램프와 같은 장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에어 컨디셔너의 필터를 정기적으로 청소하면 에너지 소비량을 최대 15%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