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1. 마늘개요.


마늘은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지어 졌을 때부터 수천 년 동안 식품과 의약품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18세기 초 프랑스의 gravediggers는 와인에서 마늘을 마셨다. 제 1차 세계 대전과 제 2차 세계 대전 중 병사에게는 마늘이 주어져 회지를 예방했습ㄴ디ㅏ. 또한 소독제로 사용되어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상처에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마늘은 죽상 동맥 경화증이나 동맥 경화(혈류를 차단하여 심장 마비 나 뇌졸중을 일잌킬 수 있는 동맥 경화), 콜레스테롤 고혈압, 고혈압 등 심장병을 예방하는데 사용됩니다. 면역 체계 마늘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암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늘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당신의 몸에서는 나이가 들면서 유기리라고 불리는 유해한 입자가 만들어져 심장 질환, 암 및 알츠하이머 병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마늘에서 발견되는 것은 같은 산화 방지제는 유리기와 싸우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하는 손상을 줄이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늘이 가장 유망한 것으로 보이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심장병


마늘은 심장병과 죽상 경화증(동맥 경화)의 허브로 가장 많이 언급됩니다. 그러나 증거가 섞여잇다. 일부 연구는 마늘이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죽상 동맥 경화중과 5%에서 8%사이의 약간 낮은 혈압을 낮출 수 있습니다. 고혈압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에서는 Kwai라는 특정 제형을 사용합니다. 4년간 지속 된 한 연구에서 표준 마늘 분말 900mg을 매일 섭취한 사람들 죽상 경화증의 발달을 늦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늘은 또한 심장 박동과 뇌졸중을 예방하는 혈액 희석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연구에 의하면 마늘은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었다. 그러나 최근에 이루어진 고품질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늘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지 않았습니다.


-감기


조기 증거에 따르면 마늘은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ㄴ디ㅏ. 한 연구에서 11월과 2월 사이에 추운 계절에 12주 동안 마늘 보충제 또는 위약을 복용했습ㄴ디ㅏ. 마늘을 복용 한 사람들은 위약을 복용 한 사람들보다 감기가 적었습니다. 그리고 감기에 걸렸을 때 마늘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위약을 복용한 사람들보다 증상이 빨리 사라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암


마늘은 면역 체계를 강화시켜 신체가 암과 같은 질병에 맞서도록 도와줍니다. 시험관에서 마늘은 암 세포를 죽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의집단을 따르는 인구 조사에 따르면 원시 또는 요리 된 마늘을 많이 먹는 사람들은 결장암과 위암 및 식도암에 걸릴 가능성이 적습니다. 실제로 7개의 연구를 검토한 연구원은 마늘을 많이 먹은 사람들 중에서 대장 암 위험이 30% 감소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늘 보충제는 같은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 아이오와 여성 건강 연구(lowa Women's Health Study)라 불리는 대규모 연구에서 41,000명의 중년 여성들이 마늘, 과일 및 채소를 얼마나 섭취했는지 조사했습니다. 결과는 정기적으로 마늘, 과일, 채소를 먹는 여성이 대장 암 발병 위험이 35%낮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마늘은 암 같은 경우에 면역 기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장 암, 간암, 췌장 암 등 수슬 불가능한 5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6개월 동안 마늘 추출물을 복용한 후 면역 활동이 개선되었다.


-기타용도


 > 테스트 튜브에서 마늘 죽은 roundworms, Ascaris lumbricoides,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장 기생충 그러나 그것은 인간에서 테스트되지 않았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그것이 사람에게서 효과가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 한 연구에 따르면 양성 전립선 비대증(전립선 비대증)이있는 남성은 마늘을 복용했을 때 위약을 복용한 남성에 비해 비뇨기 증상이 적었다. 마늘은 또한 전립선 크기를 줄였습니다. 마늘인 전립선 비대증 남성에게 실제로 도움이되는지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 몇몇 연구는 피부에 적용된 마늘 젤이 백선, 가려움증 및 무좀을 치료할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