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도널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뉴욕 타임즈(New York Times)의 보고를 훨씬 더 악화 시켰습니다.


타임즈는 2016년 6월9일 뉴욕의 트럼프 타워(Trump Tower)에 있는 러시아의 변호사 인 크렘린(Clreinin)과의 회담 전에 대통령의 장남이 힐러리 클린턴에 관한 정보를 손상 시키겠다고 약속했다고 보도했다.


타임지 기자 조 베커(Matt Apuzzo)와 아담 골드만(Adfers Goldman)은 이번 회의에 동의한 트럼프 주니어(Trump Jr.)의 동기는 "대통령 선거에서 크렘린의 간섭에 대한 연방 수사의 핵심 질문을 지적했다. 트럼프 캠페인이 러시아와 공모했는지 여부, 이 회의의 내용은 캠페인에서 적어도 일부가 러시아의 도움을 기꺼이 받아 들였다는 최초의 공개적 징후를 나타냅니다."


당시 캠페인의 회장이었던 폴 매너 포트(Paul Manafort)와 트럼프의 사위이자 고문인 자레드 쿠시 너(Jared Kushner)도 참석했다.


말할 것도 없이, 그의 개인 법률 팀이 트럼프가 회의에 참여하거나 심지어 알지 못한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보고서는 대통령에게 좋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트럼프에는 이름없는 출처(이 경우 5명)의 신빙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가짜 뉴스!"와 같은 상황에서 가다 보면 플레이 북이 있습ㄴ디ㅏ.


그러나 트럼프 주니어(Trump Jr.)는 이 전략을 놀랍도록 유죄를 인정하는 첫번째 응답으로 테이블에서 떼어 냈습니다. Times보고서에서 발췌 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도날드 트럼프 주니어(Donald Trump Jr.)는 성명서를 통해 러시아인 변호사와 면담을 요구했다고 밝혔다. "유족들이 교환 된 후, 그 여인은 러시아에 연결된 사람들이 민주당 전국위원회에 자금을 지원하고 클린턴을 지지한다는 정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의 진술은 모호하여 이해가되지 않았습ㄴ디ㅏ. 세부 사항이나 지원 정보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의미있는 정보가 없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그는 이어 대화가 러시아 어린이의 입양과 Magnitsky Act(러시아 인권 학대 자로 의심대는 블랙리스트의 미국 법)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 아동의 미국 입양을 중단함으로써 보독했다고 법을 너무나 격분시켰다.


트럼프 대변인은 "이것이 진정한 의제 였고 잠재적으로 도움이되는 정보의 주장이 회의의 구실 이었다는 것이 분명 해졌다.


트럼프 주니어(Trump Jr.)는 클린턴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러시아 변호사의 정보를 얻기를 기대하면서 회의에 참석했다고 확인했다. 그것은 놀라운 입장입니다.


트럼프 주니어의 나머지 진술은 변호사가 실제로 말한 것에 대한 가치를 최소화하려는 시도입니다. 회의 결과와 대통령 경선에 미치는 영향은 물론 중요합니다.


클린턴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러시아 변호사로부터 정보를 얻으려는 트럼프 주니어(Trump Jr.)의 시도는 노력이 성공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조사관을 놀라게 할 것 같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