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c입니다.

요 몇주 정말 기록적인 더위입니다. ㅠㅠ

저는 엄마를 닮아서 몸에 열이 많습니다.

그래서 조금만 걸어 다녀도 땀이 많이 흐르고 있지여 ㅠㅠ

오늘도 오전에 백팩 가방을 매고 돌아다녔더니 땀이 ㅠㅠ


7월 초경에 와우를 휴대폰결제로 결제를 하였습니다. ㅠㅠ

정말 몇년만에 해본느건지 모르겠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곧 와우가 패치가 이루어진다길래 궁금도

하고 심심하기도 해서~

요즘에 와우를 다시 하고 있습니다.


악마사냥꾼은 만랩인 110랩까지 다 키웠고

지금은 현재 전사를 97랩까지는 키웠는데 뒤로 갈수록 힘드내요.

템랩이 낮으니 ㅠㅠ ㅋㅋㅋ

예전에 한창 할때는 카드로 골드 사서 공격대쇼퍼로

다녔는데 요즘도 쇼퍼를 받아 주는지는 모르겠네여 ㅋㅋ



저의 와우 화면이지요~ㅎㅎ

어떻게 바뀌었는지 지금 하나도 모르겠구

퀘스트로만 랩업을 하고 있어요

와우는 만랩부터 시작이라는데 다시 한번 느낌니다.


그래도 와우를 다시 하니 컴퓨터 업그레이드 욕심도 생기고

심심할때 마다 하면 시간 때우기는 좋을거 같습니다.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요.

대서가 지났다고는 하지만 너무나도 더워요 ㅠ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