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er 김c

반응형

배달앱으로 자주 시켜 먹는 비스트로 피자!

 

안녕하세요. 김c 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내요.~ ㅋ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요즘 배달을 저 말고도 다들 자주 시켜 드시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전국민이~ ㅎㅎ ^^

저도 그중에 한명이거든요. 저는 주로 떡볶이나 피자류를 많이 시켜 먹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배달 음식에 대한 부담이 없지않았지만 최근 올해들어서만큼 부담되지는

않았는데, 올해 되면서 부터 배달비의 인상으로 인해서 왠만한 음식을 시켜 먹어도 2만원에

육박하는 가격이 되어서 이제는 부담이 됩니다.

 

그래도 설 연휴 5일동안 1번은 배달음식을 시켜 먹고 싶어져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이것저것

피자브랜드 피자를 보다가~ 결국은 자주 시켜 먹는 비스트로피자의 치즈피자를 주문 했어요.

 

사무실에서 영화 보면서 시켜 먹을려고 주문을 하였고 비스트로 피자의 모델이 배구의 신 김연경인지는

몰랐던 사실입니다. ㅋㅋㅋ

 

요즘은 다른 여러가지 피자 말구 오로지 치즈피자만을 먹습니다. 이상하게 이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피자를 좀 먹어 봐야겠어요.

 

이번에 시킨 피자를 먹으면서 본 영화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입니다. 일주일에 1,2번은 보는거 같아요. 그래서

몇몇 장면에서는 대사를 워웠지요 ㅋㅋㅋㅋ

 

제가 시킨피자의 사이즈는 M 크기로 혼자서 먹기는 딱 좋지요. L 크기 피자도 시켜 먹어보았는데 1,2조각을 남기

게 되는 크기여서 부담이 되어서 이제는 주로 M크기로 주문을 하지요.

 

내일부터는 본격적인 설 연휴 시작인 월요입니다. 안그래도 집에서 곰탕에 여러가지 튀김요리를 하고 있는데

잘 먹고 건강하게 살 찌운다음에 다시 건강하게 살을 빼야겠어요. ㅋ

 

다음에 새로운 글로 다시 찾아 올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